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고객센터

고객센터

FAQ

[ 회원 관련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분실했어요.

회원 아이디와 비밀번호가 기억나지 않을 경우

로그인 화면 하단의 [아이디찾기], [비밀번호 찾기]를 클릭


또는, 저희 고객센터 ☎ 031-8027-2481 로 연락주시면

확인하여 드리겠습니다.

[ 회원 관련 ]회원이 되면 어떤 혜택이 있나요?

저희 세일팩 회원이 되시면 비회원으로 구매하셨을때 보다 더욱 많은 혜택을 누리실 수 있습니다.

- 신규 회원가입 시 5,000원 지급
- 세일팩에서 진행하는 각종 이벤트 참여 가능
- 각 회원 분류별 최고등급이 되실 경우 최대 10%의 할인 및 별도의 이벤트 쿠폰 발행

회원 가입후 구매 금액에 따라 등급이 조정되어 더 많은 혜택을 누리실 수 있으니, 지금 바로 오른쪽 상단의 회원 가입 버튼을 클릭해주세요

[ 배송관련 ]해외배송도 가능한가요?

아니요. 현재 해외배송 서비스는 운영하고 있지 않습니다.

[ 회원 관련 ]적립금으로 결제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사용적립금은 100점 단위입니다.

배송비는 적립금 사용불가입니다.

적립금은 세금계산서나 현금영수증 발행이 되지 않습니다. (실입금 금액으로만 발행)

[ 배송관련 ]배송조회는 어떻게 하나요?

회원의 경우

주문하신 상품의 배송현황은 마이페이지[주문/배송조회]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비회원의 경우

비회원으로 상품을 구입하신 고객님께서는 로그인 페이지 하단 - 주문자명/주문번호 입력 후 - [비회원 주문 조회]를 통해 확인 가능합니다.

주문번호를 잊으신 경우 고객센터(031-8027-2481)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송장번호가 기재되어 있더라도 발송 당일에는 조회되지 않습니다. 익일부터 조회 가능합니다.

[ 배송관련 ]배송기간은 얼마나 걸리나요?

금완료 후 택배사가 휴일인 법정공휴일과 국경일을 제외하고 2~3일 내로 상품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인쇄 및 주문제작 상품의 경우 10~15일 영업일 기준)

택배사의 사정에 따라 1~2일 정도 지연되는 경우도 있으니 꼭 필요하신 상품은 여유롭게 주문을 부탁 드리겠습니다.

, 재고가 부족하거나 지연이 불가피한 경우는 유선상으로 연락 드리고 있습니다.


[ 교환&반품 관련 ]교환/반품 배송비는 어떻게 되나요?


- 고객님의 실수로 잘못 주문하셨거나, 단순 변심으로 인한 교환/반품을 하는 경우

왕복 배송비 박스당 7,000원이 부과됩니다.


- 판매자 실수에 의해 오배송 및 불량상품이 배송 된 경우 

교환/반품배송비는 무료입니다.

[ 교환&반품 관련 ]환불 확인은 언제 되나요?


※ 당일취소

-신용카드 전체취소 : 당일 승인 취소

-신용카드 부분취소 : 영업일 기준 3~5일 소요

-무통장 입금 전체/부분취소 : 회계팀의 승인처리 후에 계좌로 환불되므로 신청 후 1~2일 정도 소요

 

※ 당일 이후 반품

제품이 회수된 후 입고 확인 후 환불처리되므로, 반품 접수 후 5일~7일정도 소요

 

취소/반품/교환은 반드시 고객센터로 전화하시어 접수해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031-8027-2481(평일9시~6시/점심시간12시~1시)

[ 배송관련 ]상품 주문 마감시간은 언제인가요?

평일(월~금) 오후 2시 이전 결제 완료 주문 건(인쇄 및 주문 제작 상품 제외)에 한해 당일출고 됩니다.

당일 출고 제품이라도 주문 폭주로 인해 품절된 경우 수령인 전화번호로 안내드립니다.

(주문일 기준 1-2일 소요 될 수 있습니다.)

[ 교환&반품 관련 ]교환/반품 신청은 어떻게 하나요?


- 배송완료 기준으로 7일 이내 신청이 가능합니다.


- 교환 및 반품은 고객센터 전화 또는 1:1 문의게시판을 통해 신청해 주시기 바랍니다.

고객센터 031-527-6244 (평일9시~5시/점심시간12시~1시)


교환 및 반품 주소

경기도 광주시 도척면 도척로 427 주식회사 에스이아이엘

택배사

일양택배 (1588-0002)


[ 교환&반품 관련 ]교환/반품신청 기준 및 주의사항이 있나요?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 보호에 관한 법률 제 17조'에 의거하여 배송 완료후 7일 이내 교환/반품이 가능합니다.

고객센터 031-8027-2481(평일9시~6시/점심시간12시~1시)로 연락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1) 반품/교환 시 대표 주의사항

   - 실제 상품을 제공받은 날로부터 7일 이내 교환/반품 가능

   - 상품하자 이외 사이즈, 색상교환 등 단순 변심에 의한 교환/반품 배송비는 고객부담 ( 반품배송비 5,800원 )

   - 상품에 따라 교환/반품 불가(제품 상세페이지에 별도로 기재)

※고객단순변심 반품일경우 무료배송 정책에 충족되지 못할경우 [초도배송료+반품(회수비)] 왕복택배비가 부과될수 있습니다

※ 상품에 따라 취소/교환/반품의 기준이 다를 수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상품 상세설명에서 기재하고 있습니다.


2) 교환/반품이 불가능한 경우
   - 교환 및 반품 가능 기간을 초과하였을 경우
   - 고객님 책임에 해당하는 사유로 상품 및 구성품 등이 멸실 또는 훼손된 경우
   - 포장을 개봉하여 사용하거나 또는 설치가 완료되어 상품의 가치가 훼손된 경우
   - 고객님의 사용 또는 일부 소비에 의하여 상품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예: 밀봉개봉, 세척, 기타사용/분리/훼손)
   - 고객주문 확인 후 상품제작에 들어가는 디자인 견적 의뢰상품 (디자인 시안 확정 이후부터 변심 반품/교환 불가)
   - 반품 시에 해당 사은품이 있을 경우 같이 보내주셔야 합니다.
[ 배송관련 ]상품 주문 시 배송료는 얼마인가요?

- 일반 배송 상품 주문 시 총 주문금액이 30,000원 이상인 경우 무료배송되며

30,000원 미만인 경우 배송비 2,900원을 부담하셔야 합니다.

(단, 부피와 무게에 따라 추가 배송비가 발생되는 상품이 있습니다.)


- 산간벽지나 도서지방은 별도의 항공료/도선료 및 추가 운임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서울 및 수도군 지역의 경우 일정금액 이상 주문시 당사 비용으로 배송해 드리며, 기타 지역의 경우 도착지 지불조건입니다.

  (단, 주문 금액에 따라 배송비 지불조건이 상이할 수 있습니다.)

[ 세금계산서/지출증빙 ]현금영수증 신청방법은 어떻게 되나요?

현금영수증은 주문시 결제수단을 '무통장입금', '에스크로(실시간계좌이체)' 결제 신청가능합니다.

신청기한은 배송완료일로부터 익월 10일까지 입니다. (예: 1월 주문 건 → 210일 마감)

신청 경로는 아래 방법을 참고해주세요.






1. 주문서 작성시 신청 (무통장입금, 에스크로로 결제시 신청가능)


   1) 소득공제용 : '개인' 선택





   2) 지출증빙용 : '사업자' 선택









2. 주문서 작성시 신청을 못했다면

   마이쇼핑 > 주문내역조회 > 주문번호 클릭 → 주문상세조회 배송지정보 하단에 있는 현금영수증 신청 버튼을 눌러 신청 하실 수 있습니다.



[ 세금계산서/지출증빙 ]세금계산서 신청기한이 경과되었는데 어떻게 하나요?

최초 사업자등록의 경우 당사가 업무상 고객께 사업자등록증을 따로 요청하지 않으며

사업자가 해당기간 내 요청해야지만 발행 가능한 사업자의 권리사항입니다.

따라서 신청기간이 경과한 경우는 세금계산서 발급이 불가하오니 신청기간내에 접수바랍니다.

※ 2014년 10월 29일부터, 결제시 증빙종류를 [신청안함]으로 선택한 경우

   소득세법 시행령에 따라 국세청에 자진발급 대상이 되며,
   영수자 없이 공급자만 존재하는 형태의 현금영수증이 자동으로 발행됩니다. (자진발급)


[ 세금계산서/지출증빙 ]세금계산서 신청기한은 어떻게 되나요?

세금계산서 신청기한은 부가가치세법 제 54조에 의거하여

세금계산서는 배송완료일로부터 다음달 10일까지만 요청하실 수 있습니다.

) 1월 주문 건~ 210일 마감

[ 세금계산서/지출증빙 ]세금계산서 신청은 어떻게 하나요?

세금계산서는 주문 시 결제수단을 무통장입금, 에스크로 결제시 선택하여 신청 가능합니다.

세금계산서 신청기한은 부가가치세법 제 54조에 의거하여 세금계산서는 배송완료일로부터 익월 10일까지만 요청하실 수 있습니다. ) 1월 주문 건 → 210일 마감

최초 사업자등록의 경우 당사가 업무상 고객께 사업자등록증을 따로 요청하지 않으며 사업자가 해당기간 내 요청해야지만 발행 가능합니다.
따라서 신청기간이 경과한 경우는 세금계산서 발급이 불가하오니 신청기간내에 접수바랍니다.

※ 2014년 10월 29일부터, 결제시 증빙종류를 [신청안함]으로 선택한 경우 소득세법 시행령에 따라 국세청에 자진발급 대상이 되며, 영수자 없이 공급자만 존재하는 형태의 현금영수증이 자동으로 발행됩니다. (자진발급)





1. 카드결제 : 발행안됨

· 카드결제건은 세금계산서 발행불가합니다.

2004년 개정된 부가가치세법에 의하면, 2004.7.1. 이후 신용카드로 결제된 건에 대해서는 세금계산서 발행이 안되기 때문에(부가세법에 따른 조항) 신용카드 매출전표로 부가가치세 신고를 하셔야 합니다.




2. 휴대폰 결제 : 발행안됨

· 휴대폰 결제는 휴대폰 요금고지서가 세금계산서를 대체합니다. 세금계산서가 필요한 경우 통신사에 별도로 요청하셔야 합니다.




3. 현금결제 : 무통장입금 혹은 에스크로(실시간 계좌이체) 결제 시 발행가능 

· 주문시, 혹은 주문완료 후 '세금계산서 신청' 가능 (현금영수증과 세금계산서 둘중 하나만 선택하여 신청가능)

· 부가세 포함금액 입금하셔야 합니다.

· 세금계산서 발행
- 주문서 작성시, 혹은 주문 상세조회에서 세금계산서 발행신청을 하신 경우 배송완료 후에 자동발행됩니다. (이 곳에 별도 신청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 세금계산서 발행시 당사의 법인명 ‘(주)에스이아이엘’로 발행됩니다.

· 사업자가 아니거나 간이과세자인 경우 : 주문서 작성시, 혹은 주문 상세조회에서 휴대폰번호나 사업자번호로 현금영수증 발행신청을 하신 경우 배송완료 후에 자동발행됩니다.

· 네이버페이를 통한 현금결제시 : 등록하신 사업자나 휴대폰번호로 자동으로 현금영수증이 발행되기 때문에, 이중으로 세금계산서 발행 불가합니다.

· 세금계산서 및 지출증빙을 당사가 업무상 해당 고객께 따로 안내드리지는 않으며, 사업자가 해당기간 내 요청해야지만 발행이 가능합니다.

· 세금계산서 발행은 품목에 따라 발송 후 익일~익월 10일까지 순차적으로 확인하여 발행합니다. 발행가능기간이 지난 후 세금계산서 발행은 불가합니다.

· 부가가치세법 제 54조에 의거하여 세금계산서 발행가능일은 익월 10일까지입니다. (예: 1월 주문건 → 2월10일 마감)


 1) 주문서 작성시 세금계산서 신청 안내(개인사업자/법인사업자 선택)



 2) 주문서 작성시 신청을 못했다면

    마이쇼핑 > 주문내역조회 > 주문번호 클릭 → 주문상세조회 창

    배송지정보 하단에 있는 세금계산서 신청 버튼을 눌러 신청 하실 수 있습니다.



MY ORDER( 최근 3개월 )

  • 입금전 0
  • 배송준비중 0
  • 배송중 0
  • 배송완료 0
  • 취소 : 0
  • 교환 : 0
  • 반품 : 0
  • 가용적립금  
  • 총적립금
  • 사용적립금
  •  
  • 쿠폰

고객 센터
031-8027-2481
    
평일 : 10:00 ~ 17:00
점심 : 12:00 ~ 13:00
토/일요일, 공휴일 휴무 
help@seil88.com
계좌 안내

하나은행 479-910025-74204
예금주:(주)에스이아이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