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 아이디와 비밀번호가 기억나지 않을 경우
로그인 화면 하단의 [아이디찾기], [비밀번호 찾기]를 클릭
또는, 저희 고객센터 ☎ 031-8027-2481 로 연락주시면
확인하여 드리겠습니다.
회원 아이디와 비밀번호가 기억나지 않을 경우
로그인 화면 하단의 [아이디찾기], [비밀번호 찾기]를 클릭
또는, 저희 고객센터 ☎ 031-8027-2481 로 연락주시면
확인하여 드리겠습니다.
저희 세일팩 회원이 되시면 비회원으로 구매하셨을때 보다 더욱 많은 혜택을 누리실 수 있습니다.
- 신규 회원가입 시 5,000원 지급
- 세일팩에서 진행하는 각종 이벤트 참여 가능
- 각 회원 분류별 최고등급이 되실 경우 최대 10%의 할인 및 별도의 이벤트 쿠폰 발행
회원 가입후 구매 금액에 따라 등급이 조정되어 더 많은 혜택을 누리실 수 있으니, 지금 바로 오른쪽 상단의 회원 가입 버튼을 클릭해주세요
아니요. 현재 해외배송 서비스는 운영하고 있지 않습니다.
사용적립금은 100점 단위입니다.
배송비는 적립금 사용불가입니다.
적립금은 세금계산서나 현금영수증 발행이 되지 않습니다. (실입금 금액으로만 발행)
회원의 경우
주문하신 상품의 배송현황은 마이페이지[주문/배송조회]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비회원의 경우
비회원으로 상품을 구입하신 고객님께서는 로그인 페이지 하단 - 주문자명/주문번호 입력 후 - [비회원 주문 조회]를 통해 확인 가능합니다.
주문번호를 잊으신 경우 고객센터(031-8027-2481)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송장번호가 기재되어 있더라도 발송 당일에는 조회되지 않습니다. 익일부터 조회 가능합니다.
입금완료 후 택배사가 휴일인 법정공휴일과 국경일을 제외하고 2~3일 내로 상품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인쇄 및 주문제작 상품의 경우 10~15일 영업일 기준)
택배사의 사정에 따라 1~2일 정도 지연되는 경우도 있으니 꼭 필요하신 상품은 여유롭게 주문을 부탁 드리겠습니다.
단, 재고가 부족하거나 지연이 불가피한 경우는 유선상으로 연락 드리고 있습니다.
- 고객님의 실수로 잘못 주문하셨거나, 단순 변심으로 인한 교환/반품을 하는 경우
왕복 배송비 박스당 7,000원이 부과됩니다.
- 판매자 실수에 의해 오배송 및 불량상품이 배송 된 경우
교환/반품배송비는 무료입니다.
※ 당일취소
-신용카드 전체취소 : 당일 승인 취소
-신용카드 부분취소 : 영업일 기준 3~5일 소요
-무통장 입금 전체/부분취소 : 회계팀의 승인처리 후에 계좌로 환불되므로 신청 후 1~2일 정도 소요
※ 당일 이후 반품
제품이 회수된 후 입고 확인 후 환불처리되므로, 반품 접수 후 5일~7일정도 소요
취소/반품/교환은 반드시 고객센터로 전화하시어 접수해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031-8027-2481(평일9시~6시/점심시간12시~1시)
평일(월~금) 오후 2시 이전 결제 완료 주문 건(인쇄 및 주문 제작 상품 제외)에 한해 당일출고 됩니다.
당일 출고 제품이라도 주문 폭주로 인해 품절된 경우 수령인 전화번호로 안내드립니다.
(주문일 기준 1-2일 소요 될 수 있습니다.)
- 배송완료 기준으로 7일 이내 신청이 가능합니다.
- 교환 및 반품은 고객센터 전화 또는 1:1 문의게시판을 통해 신청해 주시기 바랍니다.
고객센터 031-527-6244 (평일9시~5시/점심시간12시~1시)
교환 및 반품 주소
경기도 광주시 도척면 도척로 427 주식회사 에스이아이엘
택배사
일양택배 (1588-0002)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 보호에 관한 법률 제 17조'에 의거하여 배송 완료후 7일 이내 교환/반품이 가능합니다.
고객센터 031-8027-2481(평일9시~6시/점심시간12시~1시)로 연락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1) 반품/교환 시 대표 주의사항
- 실제 상품을 제공받은 날로부터 7일 이내 교환/반품 가능
- 상품하자 이외 사이즈, 색상교환 등 단순 변심에 의한 교환/반품 배송비는 고객부담 ( 반품배송비 5,800원 )
- 상품에 따라 교환/반품 불가(제품 상세페이지에 별도로 기재)
※고객단순변심 반품일경우 무료배송 정책에 충족되지 못할경우 [초도배송료+반품(회수비)] 왕복택배비가 부과될수 있습니다
※ 상품에 따라 취소/교환/반품의 기준이 다를 수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상품 상세설명에서 기재하고 있습니다.
- 일반 배송 상품 주문 시 총 주문금액이 30,000원 이상인 경우 무료배송되며
30,000원 미만인 경우 배송비 2,900원을 부담하셔야 합니다.
(단, 부피와 무게에 따라 추가 배송비가 발생되는 상품이 있습니다.)
- 산간벽지나 도서지방은 별도의 항공료/도선료 및 추가 운임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서울 및 수도군 지역의 경우 일정금액 이상 주문시 당사 비용으로 배송해 드리며, 기타 지역의 경우 도착지 지불조건입니다.
(단, 주문 금액에 따라 배송비 지불조건이 상이할 수 있습니다.)
현금영수증은 주문시 결제수단을 '무통장입금', '에스크로(실시간계좌이체)' 결제시 신청가능합니다.
신청기한은 배송완료일로부터 익월 10일까지 입니다. (예: 1월 주문 건 → 2월 10일 마감)
신청 경로는 아래 방법을 참고해주세요.
1. 주문서 작성시 신청 (무통장입금, 에스크로로 결제시 신청가능)
1) 소득공제용 : '개인' 선택
2) 지출증빙용 : '사업자' 선택
2. 주문서 작성시 신청을 못했다면
마이쇼핑 > 주문내역조회 > 주문번호 클릭 → 주문상세조회 창 배송지정보 하단에 있는 현금영수증 신청 버튼을 눌러 신청 하실 수 있습니다.
최초 사업자등록의 경우 당사가 업무상 고객께 사업자등록증을 따로 요청하지 않으며
사업자가 해당기간 내 요청해야지만 발행 가능한 사업자의 권리사항입니다.
따라서 신청기간이 경과한 경우는 세금계산서 발급이 불가하오니 신청기간내에 접수바랍니다.
※ 2014년 10월 29일부터, 결제시 증빙종류를 [신청안함]으로 선택한 경우
소득세법 시행령에 따라 국세청에 자진발급 대상이 되며,
영수자 없이 공급자만 존재하는 형태의 현금영수증이 자동으로 발행됩니다. (자진발급)
세금계산서 신청기한은 부가가치세법 제 54조에 의거하여
세금계산서는 배송완료일로부터 다음달 10일까지만 요청하실 수 있습니다.
예) 1월 주문 건~ 2월 10일 마감
세금계산서는 주문 시 결제수단을 무통장입금, 에스크로로 결제시 선택하여 신청 가능합니다.
세금계산서 신청기한은 부가가치세법 제 54조에 의거하여 세금계산서는 배송완료일로부터 익월 10일까지만 요청하실 수 있습니다. 예) 1월 주문 건 → 2월 10일 마감
최초 사업자등록의 경우 당사가 업무상 고객께 사업자등록증을 따로 요청하지 않으며 사업자가 해당기간 내 요청해야지만 발행 가능합니다.
따라서 신청기간이 경과한 경우는 세금계산서 발급이 불가하오니 신청기간내에 접수바랍니다.
※ 2014년 10월 29일부터, 결제시 증빙종류를 [신청안함]으로 선택한 경우 소득세법 시행령에 따라 국세청에 자진발급 대상이 되며, 영수자 없이 공급자만 존재하는 형태의 현금영수증이 자동으로 발행됩니다. (자진발급)
1. 카드결제 : 발행안됨
· 카드결제건은 세금계산서 발행불가합니다.
2004년 개정된 부가가치세법에 의하면, 2004.7.1. 이후 신용카드로 결제된 건에 대해서는 세금계산서 발행이 안되기 때문에(부가세법에 따른 조항) 신용카드 매출전표로 부가가치세 신고를 하셔야 합니다.
2. 휴대폰 결제 : 발행안됨
· 휴대폰 결제는 휴대폰 요금고지서가 세금계산서를 대체합니다. 세금계산서가 필요한 경우 통신사에 별도로 요청하셔야 합니다.
3. 현금결제 : 무통장입금 혹은 에스크로(실시간 계좌이체) 결제 시 발행가능
· 주문시, 혹은 주문완료 후 '세금계산서 신청' 가능 (현금영수증과 세금계산서 둘중 하나만 선택하여 신청가능)
· 부가세 포함금액 입금하셔야 합니다.
· 세금계산서 발행
- 주문서 작성시, 혹은 주문 상세조회에서 세금계산서 발행신청을 하신 경우 배송완료 후에 자동발행됩니다. (이 곳에 별도 신청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 세금계산서 발행시 당사의 법인명 ‘(주)에스이아이엘’로 발행됩니다.
· 사업자가 아니거나 간이과세자인 경우 : 주문서 작성시, 혹은 주문 상세조회에서 휴대폰번호나 사업자번호로 현금영수증 발행신청을 하신 경우 배송완료 후에 자동발행됩니다.
· 네이버페이를 통한 현금결제시 : 등록하신 사업자나 휴대폰번호로 자동으로 현금영수증이 발행되기 때문에, 이중으로 세금계산서 발행 불가합니다.
· 세금계산서 및 지출증빙을 당사가 업무상 해당 고객께 따로 안내드리지는 않으며, 사업자가 해당기간 내 요청해야지만 발행이 가능합니다.
· 세금계산서 발행은 품목에 따라 발송 후 익일~익월 10일까지 순차적으로 확인하여 발행합니다. 발행가능기간이 지난 후 세금계산서 발행은 불가합니다.
· 부가가치세법 제 54조에 의거하여 세금계산서 발행가능일은 익월 10일까지입니다. (예: 1월 주문건 → 2월10일 마감)
1) 주문서 작성시 세금계산서 신청 안내(개인사업자/법인사업자 선택)
2) 주문서 작성시 신청을 못했다면
마이쇼핑 > 주문내역조회 > 주문번호 클릭 → 주문상세조회 창
배송지정보 하단에 있는 세금계산서 신청 버튼을 눌러 신청 하실 수 있습니다.
개인정보 수정회원이신 고객님의
개인정보수정이 가능하세요.
게시물 관리작성하신 게시물을
관리하는 공간입니다.